한국어

리플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비트.png

일단 비트는 오늘 200일선 지지 받고 오를 가능성이 더 높아보임 

하락 추세선까지 눌러주는 그림도 있을 수 있는데 8800 선이고 그저께인가 거기 있는 선물갭을 재빨리 메꾸고 내려온 것으로 보아 그리로 다시 내려갈 확률은 낮아보인다 

오늘 내려갈 거였으면 굳이 그런 짓 안했겠지 

 

 

리플 달러_1108.png

리플 달러 차트, 어제 나온 장대 음봉을 모두 감싸고 올리는 장대 양봉 출현은 기대하기 어려워보인다 ㅠㅠ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면을 찾자면 종가가 그렇게 낮진 않았다는 거 

비트가 오른다 치면 리플도 비트보다는 낮게, 저 음봉 안에서 회복하는 모습을 보일 수는 있을 듯

 

 

리플 BTC_1108.png

리플 사토시 차트, 가장 안좋아보인다 

50일선 깨고 내려왔고 오늘 시작가도 아래서 시작함

120일 선이 위치하는 2965 사토시까지 내려갈 확률이 있지 않을까 생각함 

 

 

도미넌스1108.png

갠적으로 가장 희망적으로 보는게 비트코인 도미넌스 

현재가 지지이자 저항선에 걸쳐 있는데 아무래도 내려가는 모양새임 

도미넌스가 내려가려면 대형 알트들이 위로 움직여야 하는데 시총 3위 리플만 소외될 확률은 그닥 높진 않을 거 같음

내가 지금 희망회로 돌리며 리플을 들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임

 

가장 좋은 그림은 오늘 뭔가 통수 호재를 발표하며 리플이 도미넌스를 끌어내리며 알트 불장 시작하는 거겠지

많은 이들이 얘기했던 출발 전 320까지 지옥 보내네 어쩌네는 어제 327 가믄서 비슷하게는 다녀왔음 

근데 당연히 확률은 낮아보이고 정석적으로 보면 오늘 리플은 내려가거나, 어제의 음봉 안에서 비트 따라 조금 올라가거나... 

 

난 일단 최소 점심 머니그램과 빵형 야부리 까는 부분까진 지켜볼거임 

그 전에 미칠듯한 떡락 나옴 또 그때가서 생각할거야

 

* 추천 주지 말아주... 분석 맨날 틀리는데 베글가믄 X팔림 ㅠㅠ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최근 리플포럼 내 네임드화 조장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코인판 2019.08.01 21706 21 - 1
공지 타 커뮤니티 홍보로 제재 받으신 분들 필독바랍니다. 코인판 2019.07.18 45289 4 - 0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123538 65 - 0
81087 어처구니가 없어서 실웃음을 흘리며보는 h채널 6 떡상의비트 13:57 383 0 - 0
81086 형들 기도합시다 6 마이다스77 13:17 264 0 - 1
81085 250이 자동문이네.. 1 등신똥플 13:13 246 0 - 0
81084 리플 리들러의 xrp영상을 보면 바람의리프리 13:12 212 0 - 0
81083 리플 10만원 갑니다 3 스카티피펭 13:11 273 0 - 0
81082 리플 포트 폴리오 변화 3 리플러어 12:38 296 1 - 0
81081 50대 ~60대 유투브보면 싹다 리플물렸는데 희망회로 4 폰지이더 12:16 272 0 - 0
81080 (팩트)리플 248 이 자리 뚫으면 2 리브라리플 12:02 360 0 - 0
81079 리플도갈꺼야 걱정마ㅎㅎ 4 십조만장자77 11:14 555 0 - 1
81078 올라가즈아.. 개고수말고수 11:07 90 0 - 0
81077 왤캐 점점 내려가는 느낌이냐 3 공항도둑쌉장인 10:38 226 0 - 0
81076 와 리플징하다 잇따다끼마스 10:38 171 0 - 0
81075 디지털달러 왠지 리브라가 될듯보임 5 한석뀨 10:17 324 1 - 0
81074 아이오타 300.. 등신똥플 08:57 267 0 - 0
81073 리플 245원 껌딱지좀땝시다.. 리플520원일때 에이다50원였는데 3 십조만장자77 04:01 736 0 - 0
81072 ㅋㅋㅋㅋ형이 자게에 올린 글 봐라 2 안문호 01:33 601 1 - 0
810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에겐ㅗ 2020.06.03 320 0 - 0
81070 리플 이색히. 1 7777인생롱자리 2020.06.03 538 0 - 0
81069 어때 형이 어제 9400불에서 글써줫제? 안문호 2020.06.03 352 0 - 0
81068 빵형 요즘 머하눙 2 주환이야 2020.06.03 384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