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질문/답변
  • BTC

  • ETH

  • LTC

  • ETC

  • XRP

  • XLM

  • BCH

  • EOS

  • ADA

  • DOGE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약보합일때는 물타기와 손절을 섞어서 단타치듯
비중은 손절이 200이면 추가매수 300 정도로
개인적으로 -20%까지는 약보합이구나 하고
꾸준히 매매해 줌

 

이게 무슨 말인가요? ㅠㅠ 리스크 관리법이라는데

전체 비중이 1000중에 손절을 200 추가매수 300 이말인걸까요?

손절이라는 것도 반등이나 높은 가격에 왔을때 하라는 거일테고요 맞나요?

 

고수분들의 브레인이 필요합니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공지 질문/답변이 아닌 끝말잇기, 추천 구걸 등은 경고 없이 제재됩니다. 코인판 2018.12.11 11732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31423
39785 비상장 코인 사는 법이 궁금하다 알바보면비추함 17:16 2
39784 스테이킹 차이점좀 알려주세요 ㅠㅠ 0xJordan 16:59 7
39783 세럼 -40%인데 손절은 늦었나요? 4 뜬금포인 16:08 112
39782 페이팔 잔고로 코인 사는 법 있나요? 1 회색스니커즈 16:01 21
39781 플로우 3 코인은어려벙 13:55 289
39780 코박 들어가있는데 계속 가지고 가도 될까요? 2 바나바나 13:52 71
39779 업비트-빗썸 프로톤 출금 관련 뉴질랜드목동 13:09 113
39778 디카르고 6 injjangg 12:54 174
39777 혹시 코인원 아꾸라바 11:37 53
39776 업비트보다 5 부남부남 11:33 99
39775 현재 국내 코인 규제가 심각한 느낌이 있음? 3 알바보면비추함 11:28 102
39774 러쉬 코인(코인원) 어떻게보나요 1 러쉬코인 10:13 79
39773 ANC 테라 스테이션 질문 있습니다 ㅜㅜ 6 joonrjang 10:10 99
39772 코린이 질문 차트 2 떠라12 09:29 63
39771 코린인데 물어볼게 있음 2 Freestone 07:50 145
39770 현물과 선물 기본적인 현시점 질문이예요 ^^* 2 애깅ㅇㅇ님을따라서 07:21 84
39769 선물 질문 2 파파랑 05:38 64
39768 코린이 질문 4 떠라12 03:20 109
39767 이캐시 11월에 3 백캐시 01:48 392
39766 비트 도미가 빠지면 3 라메라스 01:20 164
  • 코인뉴스

코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