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펀디엑스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71369 61 - 0
24469 인도네시아 찐따새끼가 돈먹튀했다 생각하니 1 행복차트충 11:36 299 0 - 1
24468 설마 펀디 0.1대 가는건 아니겠죠??... 열심마렵다 04:01 301 0 - 0
24467 아직 펀디 가지고있는사람 없지요?? 2 프로섹서 2019.10.20 971 0 - 0
24466 펀디엑스 작년 4월에 캐셔레스트에서 거의 10배 이상 갔는 ... 1 코인마스터12 2019.10.19 995 0 - 0
24465 요즘도 펀디희망회로돌리면서 욕하는사람들없지요? 리플리플 2019.10.19 389 0 - 1
24464 폰지 홀더들 겨우 이정도에 곡소리 낸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이넥트5원->38원 2019.10.19 606 0 - 0
24463 답없다 4 빡종원 2019.10.19 1085 0 - 0
24462 펀디 욕방 오실분 1 gkgk1 2019.10.19 798 2 - 0
24461 상폐가능성 높은 알트들 몇개보이는데.. 행복차트충 2019.10.19 631 0 - 0
24460 스캠은 스캠일뿐 신의타이밍 2019.10.19 264 0 - 0
24459 52주 최저 갱신 중에 계속파는 대머리 열심마렵다 2019.10.19 414 0 - 0
24458 대피 esse4563 2019.10.18 309 0 - 0
24457 근데 펀디는 너무떨어지는거아니냐? 2 허벅지 2019.10.18 868 0 - 0
24456 개쓰레기 씨발 코인 진짜 gkgk1 2019.10.18 495 0 - 0
24455 Pundi X, Rupiah 토큰 스테이 블코 인을 XPOS 및 XWallet에 ... 8 품위 2019.10.17 1123 0 - 1
24454 HOT 이자 주는것 때문에 펌핑 몇번했다고 사기꾼한테 속아서 5 초고수코인트레이더 2019.10.17 1150 8 - 0
24453 이자.. 2 타짜개꾸 2019.10.17 728 0 - 0
24452 평단이 10원대 1 와우큰부자 2019.10.17 856 0 - 3
24451 HOT 잠도 오지 않네요... ㅅㅂ 6 뉴비오 2019.10.17 1414 6 - 0
24450 이왕 ㅈ된거 2 love독백 2019.10.17 664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