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메이저코인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17년 불장, 18년 4월, 18년 12월, 19년 4월은 그래도 비트가 오르면 오른만큼 알트도 올랐엇는데

19년 6월 비트 상승장부터 좆같아 지더니
이씨발 요새는 올라고 떨어지고 떨어져도 떨어지니 개빡친다 진짜

추천해주신 분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메이저코인 기준 Ver. 1.1 코인판 2019.07.10 25145 52 - 25
공지 메이저코인 게시판 신설 안내 및 이용규칙 코인판 2019.07.09 21403 111 - 2
10448 뭘 쳐 한게있다구 김프가껴있냐 익절왕김단타 14:46 143 0 - 0
10447 주말인데..담배값매매그만하고 5 아이스크림녹는소리하네 13:10 556 0 - 0
10446 싸늘하다. 2 에네르기파동연구소장 12:07 493 0 - 0
10445 리플도 듕는건가.. 6 흑뚜릅막뚜릅 10:30 812 0 - 0
10444 비트코인 월봉차트.jpg 8 빠르게선동당하는자 10:03 1319 0 - 0
10443 싸늘하다 오늘 비트방향을 결정짓는 중요한 날이다 13 선행자 09:26 1297 0 - 1
10442 리플도 슬슬 약해지는 듯 19 Trist 01:59 1739 0 - 1
10441 그럼 그렇지 2 칼날바람 01:14 830 0 - 0
10440 다음 바닥에서 롱잡는다 10 3k충 2019.10.19 1647 0 - 0
10439 롱 고맙다 1비트 냠냠 4 리피오크레딧 2019.10.19 1055 0 - 9
10438 비트 쌉스캠무빙 보소 2 흑뚜릅막뚜릅 2019.10.19 626 0 - 0
10437 진짜 양봉은 체소 천달러 빔이다 50억만벌자 2019.10.19 518 0 - 0
10436 이쯤되면 안속을 만도 하지 않나? 존버닝햄 2019.10.19 460 2 - 0
10435 아 진짜 비트 근본업는 새끼 맞네 파이어스타 2019.10.19 316 0 - 0
10434 개미들아 뽕맛에 속지말자. 잊었냐 하락장인거? @[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email protected]@@@ 2019.10.19 282 0 - 0
10433 인간지표가 끝을 달리는거같았는데 Xueuebzu 2019.10.19 328 0 - 0
10432 비트 형님 갑자기 무빙 뭐여 ㅋㅋㅋ 3 Billionaire 2019.10.19 638 0 - 0
10431 비트 씨발새끼야 그냥 처 떨궈 3 칼날바람 2019.10.19 502 0 - 0
10430 얘들아 코인망한거 맞지? 3 단타의달인존버김병만 2019.10.19 502 0 - 0
10429 비트 또 발작하네 5 Trist 2019.10.19 594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