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sv 진짜 휴지가될려나보네 ㅋ

 

바이낸스및 다른거래소 까지 확장해서 상폐로 이어질듯..

 

조만간 업비트/빗썸도 결정내릴듯..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811848 962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1.9 코인판 2016.05.26 811531 1938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739940 989 - 0
AD 체인엑스 거래소, 네오 캐피탈 지분투자 유치 코인판 2019.04.17 38626 0 - 0
AD "코인빗", 창사 1주년과 창사기념 이벤트 코인판 2019.04.10 253918 0 - 0
3299706 코인빗 오미세고 그로스190원일때 호가창이네 천상도인하례여친 23:20 0 0 - 0
3299705 슬금 슬금 떨어지노 패닉셀이나 나와라 반등먹게 고인빗고인물되고싶다 23:20 4 0 - 0
3299704 OTC 뜻 떡상의맛 23:20 47 0 - 0
3299703 빗썸 내일부터 상승장이다 겨울밤꿈돌이 23:19 41 0 - 0
3299702 이제 업비트가 대세냐 하핫하 23:19 28 0 - 0
3299701 오로라 한강가나?ㅎㅎ 모이또 23:19 29 0 - 0
3299700 어벤져스 앤드게임 개쩐다... 쪼닉 23:19 52 0 - 0
3299699 형들 나 어벤저스 보고왓다 ㄷㄷㄷ스포없음 끄어어어흐 23:19 6 0 - 0
3299698 Otc? 덱스-넥스트 페이먼트냐 이게? 내가했지했지뭘해ㅄ아 23:19 94 0 - 0
3299697 코인빗 OTC 공부좀해라 형들아!! 코인대박이냐쪽박이냐 23:18 264 0 - 0
3299696 리플 사신분들 아직 팔지마세요 제발요 2 띵정이 23:17 220 0 - 0
3299695 오래 기다렸다 울라라 23:17 167 0 - 0
3299694 ㅄ들 삽질하고 있다 진짜 3 박현백의스케치북 23:17 407 0 - 0
3299693 이벤트끝나야 간다 사학년이반 23:17 141 0 - 0
3299692 대만에서 우육면먹고 느낀점.txt 7 아무생각없음 23:16 316 0 - 0
3299691 오로라 떡락이다 튀어ㅋㅋ 3 모이또 23:16 183 0 - 0
3299690 케셔 코익 매도 2 꾸벅꾸벅감사 23:16 119 0 - 0
3299689 코인빗ㅡotc메뉴 뭐냐 이놈들이 2 아담과흑우 23:16 317 1 - 0
3299688 여럿 한강가겠구만 돈많아 23:15 337 0 - 0
3299687 코인빗 otc 메뉴 뭔가요..? 3 코인판판판판 23:15 341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