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무슨 정부 음모론이니
5프로 역프는 무슨 대지진이라도 일어난듯
허둥지둥거리고 있냐.
간단한이유다.
우리나라거래소의 트레이더들 (너네들 포함)
은 가격상승에 대해서 그다지 기대치가없단거지.
근래들어 5띠기 10띠기 하다가 갑자기 몇십프로 오르니까 냅다 떤지는거임.
업빗에서 역프 15프로 나도 못사는 이유 ?
이미 많이 올라서 만약 하락해서 내가 산값보다 떨어질까봐 못사는거다.
프리미엄이랑 관계없이 원가자체가 떨어질까봐서 ㅇㅇ.
이렇게 한달만 이런기세로 오르고 횡보치면 역프 날라가고 김프될수도있다.
그러니 경거망동하지말어라
무슨 정부니 일루미나티니
모양빠지는소리좀 그만해라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1074471 1112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2.0 코인판 2016.05.26 1113056 2226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995772 1109 - 0
4548434 잠깐 동안 내 코인 이름 불러본다 시골집노총각 09:18 10 0 - 0
4548433 디센트럴 도대체 왜 오르는거야????ㄷ ㄷ ㄷ 호랑사자 09:18 3 0 - 0
4548432 바낸 디센 개뜨억상중 건강한조정완연한상승장 09:18 6 0 - 0
4548431 클레이 사는 사람들 보셈 ㅡㅡ 팩트체크해드림 뚜으 09:17 35 0 - 0
4548430 쿼크는 뭔데 입만벌리면헛소리 09:16 48 0 - 0
4548429 데이터 마지막 설거지 지금 사면 흑우 욕심은운지다 09:16 27 0 - 0
4548428 누가 비트 인사하는중에 어퍼컷 첬노ㅋㅋ대가리 세우네 개애미개애미 09:15 103 0 - 0
4548427 앵커 10~11원대 매도 물량 겁나 많네.. 3 호랑사자 09:13 109 0 - 0
4548426 빗썸앵커 체인링크협약 qwldldsaj 09:13 160 0 - 0
4548425 형들 현배기 09:12 59 0 - 0
4548424 앵커 코베상장 뜨냐 4 qwldldsaj 09:05 428 0 - 0
4548423 디센트럴 1 초코칩쿠키7 08:59 360 0 - 0
4548422 어제 바낸에서 WIN코인 샀다던 사람인데 2 마운트곡스 08:59 561 0 - 0
4548421 먹방 유투버 문복희 vs 쯔양 9 시골집노총각 08:56 870 0 - 0
4548420 자 비도오는데~~ 9 rkwmdkEjrTkd 08:51 360 1 - 0
4548419 선물 고배 뚝 깨는 무빙 계속나오네 클레이는찰흙 08:51 368 0 - 0
4548418 오늘은 조용히 마무리할까? 카빗 08:51 149 0 - 0
4548417 코인은 돌이켜보면 9 코인킬러2 08:47 413 0 - 0
4548416 캄프는 말이야 2 비맥초고수 08:47 135 0 - 0
4548415 tmtg 유통공급량 ㅋㅋㅋㅋㅋㅋ 8 Gg2727 08:45 585 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