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유튜브를 구글이 2006년에 인수하고 

2010년동안 적자내다가 박터진거 알제?

이걸로 봤을땐 자본력이 중요하다는걸 알수있지

 

그리고 2011년도 트위치가 탄생하게되고 

2014년도에 아마존이 인수하고 대박터졌지 

 

근데 유튜브보다 더 먼저생긴 판도라tv는 유튜브에 비비지도 못해 

걍 자금력빨이야 

 

개인이 코인기술력 따지필요없다는거지 

걍 대겹이 인수할때 같이 갈아타면됨

아니면 돈많은새끼가 쥐고 있는 코인타면됨 

 

가끔보면 이 코인 기술력 정말 뛰어나다 미래가 보장되어있다 

이러는데 다 ㅈ까 

자본없으면 다 망해

다음팟 플레이어가 얼마나 편리했는데 지금 잘되고 있나 

트위치 우리나라에 처음들어왔을때 그 불편함 생각안남?

결국 자본빨로 방송인들 스카웃하고 나중에 이것저것개선하니 국내 게임방송 1위한거아님  

 

글이 산으로 가긴했는데 

뭐 지금 대겹이 슬슬 들어올려고하는거보니

동영상사이트 ㅈ밥시절인 2004~2006년 시절을 보는듯함 

 

내 생각엔 코인은 망해도 토토판정도까진 커지니까  

 

마진같은거 하지말라고

 

대겹따라 가면 평타는 친다 

메이저 코인 타라 이말이지 

메이저 코인게시판으로 와라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906770 1051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2.0 코인판 2016.05.26 918746 2106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814042 1055 - 0
AD 최저배당 8%, 제네비토 사전판매(~8/23) 코인판 2019.08.06 8094 0 - 0
3889292 와 빗썸 쩌네 남자의거래소 메이저로모여김프50퍼가자 17:14 2 0 - 0
3889291 메탈 4700 돌파 ^_^ ㄱㄱㄱㄱㄱㄱㄱ 룸빵가즈아 17:13 5 0 - 0
3889290 지금 빗썸 가두리 뭐뭐인가요? 마누로아 17:13 10 0 - 0
3889289 빗썸 다음머냐?? 추천좀 1 대르가리 17:13 13 0 - 0
3889288 팍소스로 2500 먹었다...ㅠㅠ black_cow 17:13 22 0 - 0
3889287 힘내야재~~ 후훗후후 17:12 12 0 - 0
3889286 빗썸에서 덜오른 가두리찾지마 흑송아지 17:12 55 0 - 0
3889285 와 빗썸 상장 1 저녁같이드실래요 17:12 78 0 - 0
3889284 이보다 더 저점은 없을꺼라 어디로가야하죠아재 17:12 16 0 - 0
3889283 인기많은 남녀 특징 아사쿠라유키린 17:12 42 0 - 0
3889282 비트 아무리봐도 상동해바라기 17:12 42 0 - 0
3889281 ㅋㅋㅋ 갓썸 가자잇 갓비트 ㅂ2 이승영 17:12 37 0 - 0
3889280 와 요즘 아인은 뭐하냐? 너와나의우정 17:11 18 0 - 0
3889279 빗썸 가두리중 유일하게 시총 10억 안넘는거 미쳤다진짜루 17:11 52 0 - 0
3889278 보통 명절에는 어땠지 존버코인왕 17:11 18 0 - 0
3889277 드디어 빗썸글로벌 상장 댄라리며 17:11 108 0 - 0
3889276 코빗 메디이벤트 코인네플라 17:11 9 0 - 0
3889275 패블릭 조만간이다 이거야 즐거운뚜루뚜루 17:10 15 0 - 0
3889274 부릉부릉부릉 상동해바라기 17:09 43 0 - 0
3889273 비트 이더 여기서 8%는 더 내리는 자리임 1 오기이 17:09 171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