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1. 밋업은 다음주 금욜 (예정)

 

2. 밋업엔 잭리아오 ( 비골대표 )와서 비트코인캐시 클래식 관련 이야기하고 상장

 

3. 잭리아오 이외에 깜짝게스트있음 (누군지 듣긴했으나 확실치않음. )

 

4. 추후 상장은 빠르게 안함 (대략2주텀)

 

 

 

6월말쯤부터 운영하는텔방 + 정보통 들은내용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905759 1047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2.0 코인판 2016.05.26 917462 2102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813191 1053 - 0
AD 최저배당 8%, 제네비토 사전판매(~8/23) 코인판 2019.08.06 6587 0 - 0
3882312 리플 들어갈까 아맹 15:54 84 0 - 0
3882311 지갑 열어라 좋은말할때 흑펭구 15:53 61 0 - 0
3882310 잡거래소알바들아 잡거래소사람들이 거래안해 3 병신보면점찍는다 15:52 39 0 - 0
3882309 오늘은 접자 몽키스팍 15:52 34 0 - 0
3882308 알트 매수 시그널..? 퇴근시켜줄사람하아잇 15:52 161 0 - 0
3882307 USDT는 USDT로 전송못하나요?? 1 채굴형코인이답이다 15:52 38 0 - 0
3882306 엔도르에 환멸을 느낀다. 4 BlackCoww 15:50 174 0 - 0
3882305 이란 넘들 비트로 돈좀벌라고 30일만에백만원 15:49 75 0 - 0
3882304 형들은 옷 어디서 사? 2 모나기릉 15:49 40 0 - 0
3882303 정말 운도 없지 ㅠㅠ 2 비트20k가즈아! 15:45 302 0 - 0
3882302 알트회복 낼은할까 30일만에백만원 15:44 100 0 - 0
3882301 거래하다보면 허쉬크런키 15:43 56 0 - 0
3882300 업비트 호가창 위로 못봄?? asdqwe12 15:42 106 0 - 0
3882299 거래량 없는거 보니 거래소가 움직일때.. 욕심없다본전만 15:38 153 0 - 0
3882298 비트 차라리 폭락해라... 1 리플리플 15:37 251 0 - 0
3882297 내일도 노잼이면 3 100억벌면은퇴 15:33 174 0 - 0
3882296 크론 <절대 사면 안되는 노답코인 11 명작 15:33 167 0 - 0
3882295 밥은먹고선동해라 잡거래소알바들아 할사람은잆지만 ㄱㄱㄱㄱㄱ 19 병신보면점찍는다 15:33 118 0 - 0
3882294 오늘 코인 개노잼이네 1 업비트UP 15:32 61 0 - 0
3882293 런패 믿고 간다 모나기릉 15:32 30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