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ㅋㅋㅋㅋㅋㅋㅋㅋ6시-6시 30분 사이에 투 더 문 한다ㅋㅋㅋㅋㅋ쫌만 버티고 있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 받게 추천한번씩 누르고

추천해주신 분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1037796 1091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2.0 코인판 2016.05.26 1070382 2199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952200 1100 - 0
4428562 이런 장에선 가닥이 보이는 애들 조금씩 매집하고 기다려야제 unstake 13:31 5 0 - 0
4428561 TMTG 코인원 유입수량 참고 TheVines 13:31 59 0 - 0
4428560 장이 좋으니 자신감 붙네 GucciGang 13:30 58 0 - 0
4428559 좀만더 오르지 공지리 13:30 23 0 - 0
4428558 지금 트론 사라는 정신나간 놈들은 걸러 병신에겐ㅗ 13:29 38 1 - 0
4428557 비트는 올라가는데 역프도 올라가네 로티플한방 13:29 16 0 - 0
4428556 믹스마블 마지막 열차 태우냐 4 리플꽃 13:28 102 0 - 0
4428555 방금 347에 던진 색희가 3 프안 13:28 192 0 - 0
4428554 ㄷㄷ나락가네 2 dlejrkwmdk 13:27 286 0 - 0
4428553 갑자기 바낸존나 활발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이세상의설계자 13:27 216 0 - 0
4428552 그로스형 라돌 13:26 51 0 - 0
4428551 바낸 쎄타 토큰 시노스 13:26 326 0 - 0
4428550 클레이 인도네시아 업빗 전체 거래량 2위 3 ProSin 13:26 216 0 - 0
4428549 아직 시간잇는거 같은데 하나만올라도 13:25 90 0 - 0
4428548 그냥 길게 보면서 포기만 하지말자 형들 2 ㅋㅋㅋㅇ 13:25 142 2 - 0
4428547 젠서 소액 밑에 분할 걸워뒀는데 순식간에 체결됨.. 2 마돈SLR 13:25 203 0 - 0
4428546 슬슬 버지 매집이나 가야겠다 코린이임 13:25 82 0 - 0
4428545 세타 지갑열었네 ㅋㅋㅋㅋㅋㅋ 이세상의설계자 13:24 230 0 - 0
4428544 헤데라 바낸으로 옮겼다 우문현답 13:24 167 0 - 0
4428543 이제 잡알트장은 마무리 되는 거 같고 하베스터 13:23 209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