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리퍼리움. 바닥에서 이제 슬슬 고개 들고있음.

참고하세요

펀디 btt 어느정도 상승마무리 되면 

그담 종목으로 딱입니다.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클린 자게 캠페인 동참 부탁드립니다. 코인판 2019.09.16 3498 34 - 40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914907 1058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2.0 코인판 2016.05.26 929374 2119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821151 1068 - 0
4011106 에이다 ㅅㅂ batistaa999 03:41 90 0 - 0
4011105 거1 매수벽있을때있을때라도 던지는게낫지않을까 2 후배위한선배 03:36 155 0 - 1
4011104 코인빗 호가창...ㅋㅋㅋㅋㅋ 선발투수선동렬 03:31 193 0 - 0
4011103 이 형 ㄹㅇ 인싸아닌가 3 383883 03:27 284 0 - 0
4011102 2015년에 다들 뭐하고 계셨습니까? 2 멜로님 03:26 367 0 - 0
4011101 오늘도 떨린다 1 afsadgxcvbz 03:26 146 0 - 0
4011100 헤데라 198에타서 105에 나왓는데 1 개샹흑두루미 03:25 216 0 - 0
4011099 아 존나 대가리 아프다 입문일주일뒤상기의난 03:21 198 0 - 0
4011098 업비트 상장은 항상 신기하네 씨발련 03:21 221 0 - 0
4011097 신규상장하는 코인들은 건들지 않는게 건강에 이롭다 3 태양의정기 03:20 181 2 - 0
4011096 MIX코인 차트 왜이러냐 갑자기 383883 03:20 78 0 - 0
4011095 하루에 마이너스 -33% 첨봤다 ㅋㅋ 업빗에서 8 코코뭄 03:18 424 0 - 0
4011094 에이다 78원형 괜찮아? 2 batistaa999 03:18 342 0 - 0
4011093 트웰브십스 불꽃초이 03:18 80 0 - 0
4011092 군대를 가면 정말 그렇게 수치스럽나요? ㄷㄷㄷ 2 정신이상자 03:18 170 0 - 0
4011091 헤데라 산분들은보세요. 반등분명옵니다. 2 꽉잡아잇 03:16 210 0 - 0
4011090 베이직 15억 매수벽 누가박았죠? 오투투 03:16 152 0 - 0
4011089 코인빗 누가용기내서 펌핑좀하자 ㅋㅋㅋ 2 오때시기 03:14 266 0 - 0
4011088 캐셔 커스트 올라가나요. 1 코인으로금수저되기. 03:14 70 0 - 0
4011087 내가 어지간하면 헤데라 새키 이야기 안하려 했는데 1 멜로님 03:13 203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