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835383 979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1.9 코인판 2016.05.26 836980 1978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758925 1005 - 0
AD "코인빗", 창사 1주년과 창사기념 이벤트 코인판 2019.04.10 285668 0 - 0
3452183 용형도 코인만들었네 미나리먹자 21:33 4 0 - 0
3452182 응 개미들 찢어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k1004 21:33 25 0 - 0
3452181 코린이들은 정욱진 21:33 9 0 - 0
3452180 근데 룸거2로가믄 뭐가달라져? 신의소 21:33 39 0 - 0
3452179 거 2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ㅅㅂ 바쿈100 21:33 47 0 - 0
3452178 우와 ㅋㅋㅋㅋㅋㅋ씨부럴!!!!! 거2이동 웅롱 21:32 80 0 - 0
3452177 뭐여 ㅋㅋㅋ룸살리냐 소난 21:32 23 0 - 0
3452176 와 룸 개미다털고 시원하게 가네 ㅋㅋㅋㅋㅋㅋㅋ 코인벗 21:32 37 0 - 0
3452175 아 장 존나어렵다 야근이당 21:32 10 0 - 0
3452174 와 룸개통수 지렷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떡상예상 21:32 46 0 - 0
3452173 지금 코인빗 신규코인 사는형들 특징 ejje 21:32 81 0 - 0
3452172 다음후보포함 적혀야 시총35억 유지임. zhdlsvksdkfrhtlvek 21:32 73 0 - 0
3452171 현백이형 이러다 ㄹㅇ 칼침 따이는거 아니냐? 아름다운 21:32 53 0 - 0
3452170 아 와중에 비트는 왜 지랄이고 1 사리곰창 21:32 73 0 - 0
3452169 우리나라거래소중에 믿을만한 거래소 몇없다. 진짜... 1 포마드머리 21:32 73 0 - 0
3452168 넥스트살빠엔 덱스 200원이낫지 터보레이터 21:32 36 0 - 0
3452167 얘들아 욕하지마 다 손절쳤니? 1 제주초콜릿 21:32 215 0 - 0
3452166 저점잡앗나 엉덩국반역군 21:32 23 0 - 0
3452165 난 이미 매수 완료했다 ㅋㅋ 성유아빠 21:32 145 0 - 0
3452164 씹닥 같은 거래소에서 정욱진 21:31 19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