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833962 977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1.9 코인판 2016.05.26 835607 1976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757815 1004 - 0
AD "코인빗", 창사 1주년과 창사기념 이벤트 코인판 2019.04.10 283990 0 - 0
3445568 넥스트 200인용사 겪고도 지금 거코사는애는 뭐냐ㅋㅋ zhdlsvksdkfrhtlvek 18:15 2 0 - 0
3445567 코인빗 수요일까지 알트 이벤없다 전재산다날림 18:15 5 0 - 0
3445566 잡거래소 잡코인 이용자제 하세요 가즈앙~ 18:15 11 0 - 0
3445565 코인빗 뭐든 초기 선점이 중요한거다 Mar 18:15 47 0 - 0
3445564 자꾸 얘기가 들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말로안해 18:14 45 0 - 0
3445563 크레드vs 세타 하면 재미있겠다.^^ 1 나린이ㅎㅎ 18:14 26 0 - 0
3445562 다음 라이징 덱스? 1 필쟁이 18:14 54 0 - 0
3445561 왠지 6월 거래소 상장 맞춰서 올릴거같다?? 인생창렬 18:14 35 0 - 0
3445560 크레이그가 비트터트린다 한거도 결국차트만들기위한 전략이... 1 가끔잘함 18:14 50 0 - 0
3445559 소녀시대 메타떳다 ㅋㅋㅋㅋㅋㅋ 2 비트판매왕 18:14 173 0 - 1
3445558 왕좌의 게임 마지막이네 올해가 횡성흑우 18:14 35 0 - 0
3445557 롱세력파워진짜 존나쌔다 ㅠㅠㅠ 1 마진쑛충 18:13 197 0 - 0
3445556 코인빗 지갑오픈시... 1 푸디디 18:13 127 0 - 0
3445555 덱스55층 1500장 풀매수... 8 무엇이든물어뜯어보세요 18:13 210 0 - 0
3445554 리플 개당 1200원에 싸게 급처합니다. 5 고9마9워. 18:13 398 0 - 0
3445553 알트전용 플렛폼? 오토체스1 18:13 33 0 - 0
3445552 베이직 던지는 사람들 이해 안됨 ㅋㅋㅋ(설명) 6 히데짱 18:12 323 0 - 0
3445551 50만원 손절했다 죽고싶다... 눈물만 난다 6 코인판졸업언제가능 18:12 352 0 - 0
3445550 코인빗 시드 얼마가지고 함?? 코인으로집사자! 18:12 46 0 - 0
3445549 비트코인 팝니다. 개당 80만원에 싸게 팔아요 6 희망전도사 18:11 529 1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