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자유게시판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ㅠㅠ 아 플코 요즘 가격이 제자리걸음을 하고 있네...

비트도 950만원까지 떡상했고 다음에 알트 각인데 ㅜㅜ 

플코 좀 힘내봐!!! 나 힘들게 버티고 있는데 broken heart,,,,,,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835427 979 - 0
공지 코인판 레벨(포인트) 정책 Ver. 1.9 코인판 2016.05.26 837039 1978 - 0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규칙 코인판 2016.05.25 758955 1005 - 0
AD "코인빗", 창사 1주년과 창사기념 이벤트 코인판 2019.04.10 285756 0 - 0
3452768 시총이 그래도 20억 이상은 유지 되는게 정상 아니야? 형들이거사도돼? 22:14 0 0 - 0
3452767 아직도 스캠코인판에 존버하는 흐구들없제?? 코인은망하고주식은흥한다 22:14 51 0 - 0
3452766 비트 떨구면 700만원까지 가능? 1 애쥬던트 22:14 71 0 - 0
3452765 여까지하고 그만가시게나 비트양반 많이털었잖소? 비리리 22:14 22 0 - 0
3452764 대장 살짝 오줌 흘렸다고 이재화니 22:14 93 0 - 0
3452763 김프끼는거 보면 진짜 위험한데 1 씨발 22:14 101 0 - 0
3452762 나도 빅맥이란거 한번 하러 가봐야하나.. 너또속 22:14 34 0 - 0
3452761 아놔 ㅅㅂ 비캐 473250 구제가능하냐? 2 콜로시스테스 22:13 96 0 - 0
3452760 블록틱스 500만원치 있던거 잔액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2 헛소리하는정신병자 22:13 56 0 - 0
3452759 비트코인 건강한 조정 1 뉴비트코인코스모스아톰1000불 22:13 158 0 - 0
3452758 룸 천하제일 단타대회 쌉지리네 사리곰창 22:13 124 0 - 0
3452757 버거는 일어나면 던지네 2 코인은기다림과타이밍 22:13 140 0 - 0
3452756 룸 뭐지...;; Coinpaninfo 22:13 150 0 - 0
3452755 김프로 보비는거봐라 ㄷㄷ;; 2 패왕색 22:13 316 0 - 0
3452754 룸 거2로 가면 성유아빠 22:13 247 0 - 0
3452753 공지에 빨간줄 이벤트 포함이 무조건이여??? 2 내가사면개떡상 22:13 139 0 - 0
3452752 룸 덕분에 크레드 반등 하나요 럭키데이 22:13 77 0 - 0
3452751 베이직 풀스샷 개꿀이라는데... 착각임. 씹노잼! 4 천퉁이 22:12 278 0 - 0
3452750 미첫네 롹롹으로롹 22:12 191 0 - 0
3452749 너네 -100%된적있냐? 나는 있다. 1 코알라형 22:12 365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