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코인빗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업빗 에브리피디아 : 해외에서도 아직까지 꾸준한 바이낸스와의 상장루머.  이미 오래전부터 루머가 있었지만 아직 별 소식 없음. 지금현재  2원대 초반 형성. 예전에 100원대에 물린 흑전사들 이제 거의 없다고 보면됨. 바이낸스 상장시 (오바아니고)8원까지 기대해볼만함. 머잖은미래(6개월내) 바이낸스에서도 이미 에어드랍한지 오래된 이 루머꾸준히 있는 IQ토큰의 상장이 필수임. 현재 차트상 꼬리가 개긴 삼각편대 이룬거 같은데 새뉴스와 함께 곧 확치고 올라갈 가능성도 있다고봄

 

코인빗 Dexter : 지금 미루고 미룬만큼 분명 준비기간이 있었을터 에이다 가즈아가 나대며 선동만 좀더 해주면 효과 좋음. 덱스터 스왑이 너무 분명한 호재였어서 바로 진행하지 않고 술수를 써 가격 떨어뜨리고 백이가 다 주워먹음(뇌피셜). 

어떤식으로 진행될진 알수없지만 판테온만큼 아니라도 죽이지 않고 딱히 써먹을 재료가 많이 없는 상황에서 중형견으로 써먹을 가능성이 큼. 물론 판테온이 좀더 자리를 잡은후에.. 보니까 아직 어떤코인으로 진행할지는 코인빗조차 모르는거 같은데 새코인은 500억까지의 시총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생각.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24106 16 - 0
2795 코인짓 ㅂㅅ같은 놈들 4 선동꾼박멸 00:02 180 1 - 0
2794 개 뭐같은 거래소지만 오늘만큼은 ㄳ 5 고인빗이또이걸 2020.05.28 281 0 - 0
2793 누가 코인빗 도박장인거 모르냐? 2 김정은✠최고령도자 2020.05.28 111 2 - 0
2792 솔직히 코인빗 욕하는새기들은 빠따ㅈㄴ맞아야됨 6 참다참다참나무 2020.05.28 214 1 - 3
2791 코인빗에서 또 재난기금 주네 로보그라추 2020.05.28 135 0 - 1
2790 코인빗 게시판 렙 96 방장 정체! 14 김정은✠최고령도자 2020.05.28 311 4 - 0
2789 코인빗 매도락 좀 하지마!!! 7 김정은✠최고령도자 2020.05.28 281 3 - 0
2788 심하다 게시판 찬양글 훔냔 2020.05.28 55 1 - 0
2787 사실 코인빗은 안 망할 거라 봄 sisockjjsdf 2020.05.28 130 0 - 0
2786 게시판 이벤트 한다 2 심퉁이 2020.05.28 137 1 - 0
2785 렉스가 찐인거같다 1 코인빗바이백,이벤트조작 2020.05.28 126 0 - 1
2784 필독>>>고인빗 절대 가지마세요!! 12 애묘인간 2020.05.28 258 2 - 1
2783 중이 절이 싫으면 떠나야지 절이 무너지기 바라는 2 부자가될상인가 2020.05.28 93 1 - 1
27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개웃기네 10 안지영 2020.05.28 220 4 - 1
2781 코인빗 고인물 성님들 질문있어여~ 4 제로콜라 2020.05.28 165 0 - 0
2780 C코인인가 시발코인인가 3 익절냥이 2020.05.28 84 0 - 0
2779 업비트 빗썸보다 이제 상승률도 적네 ㅋㅋ 쓸 이유가 사라지누 1 신토끼- 2020.05.28 139 0 - 0
2778 코인빗이 잣밥인 이유 1 코인빗탈퇴권장위원회 2020.05.28 209 0 - 0
2777 오랜만에 왔는데 여전하네 1 떢상코인잘봄 2020.05.28 143 0 - 0
2776 코인빗 조심해라~ 또루또 2020.05.28 230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