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비트코인캐시
  • BTC

  • ETH

  • LTC

  • ETC

  • XRP

  • BCH

  • XMR

  • QTUM

  • EOS

  • TRX

  • ▲ 접기
  • 시세표 설정
거래소 실시간 시세(KRW) 실시간 시세(USD) 24시간 변동률 한국 프리미엄 거래량
빗썸
업비트
코인빗
코인원
코빗
플라이어
바이낸스
파이넥스
 
로딩 중...

일요일부터 비캐로 하루정도 단타성 매매만 하고있는데 수익 꿀이네

40.5 매수 -> 45 매도

44.5 매수 -> 47 매도

44 매수 -> 46 매도

45 매수 -> 44 매도(손절)

44 매수 -> 48 매도

47 매수 -> 51 매도

 

현재 49.5 매수 받아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비캐 48찍었을때 좀 터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다시 전고 뚫은걸로 봐서 더오를거 같긴함

 

난 사토시차트 전고점 근처까지 간다고 보기때문에 이걸로 비트움직임 주시하면서 단타 예정

 

 

참고로 요새 오후 5시 혹은 오후 11시쯤 사서 점심시간쯤 팔면 좋드라~


  • HOT Comments 이글에 핫코멘트가 있으며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추천 수 : 3 이상)




No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추천
공지 공식 어플 설치하고 코인정보를 받아보세요! 코인판 2016.05.31 40965 30 - 0
23216 2019.07.16 시세 현황표(백업용) 연민의굴레 2019.07.16 135 0 - 0
23215 여기가 그냥 앉아만 있으면 5 하쿠나마타타!!! 2019.07.16 461 2 - 1
23214 다들 잘 버티고 계신가요? 4 슈츠77 2019.07.16 442 0 - 0
23213 일단 50넘을때 까지는 5 롸져벌 2019.07.16 570 0 - 0
23212 비캐 곧 상승 시작될것(근거 첨부) 7 마포대교는무너졋냐이새끼야 2019.07.16 1296 0 - 0
23211 이거 생생하다 16 자발맞은흑우 2019.07.16 663 0 - 0
23210 단기 분석 홀짝타임이다 모여 형들! 2 조용히살자. 2019.07.16 587 0 - 0
23209 결국 진짜 반등 아니었나 5 Trist 2019.07.16 796 1 - 2
23208 비캐 100만원 이하 잡으신 6 하쿠나마타타!!! 2019.07.16 937 1 - 0
23207 코인판폰지사기 형이 잘 맞췄는데 4 킁킁~저점탐지완료 2019.07.16 555 0 - 0
23206 55만에 쳐물렷는데 가망없음? 5 오러어어어 2019.07.16 671 0 - 0
23205 껍스형 폰지사기형 살아있는감 엉덩이괴수 2019.07.16 191 0 - 0
23204 8만원찍고 이후 최고점은 2 롸져벌 2019.07.16 345 0 - 0
23203 비캐 30층 탄거 38에 다던졋다 ㅎㅎ 8 킁킁~저점탐지완료 2019.07.16 670 1 - 0
23202 설직히 이쯤되면 어제 9k 충들은 페드로 2019.07.16 285 0 - 0
23201 40 못찍을듯 보이네요 2 롸져벌 2019.07.16 354 0 - 0
23200 비트 10300일때랑 10500일때랑 bsv 가격은 왜 똑같냐 2 코인촉최강 2019.07.16 638 0 - 0
23199 왠지 비캐 설거지같은 느낌이.. 16 단타의달인존버김병만 2019.07.16 1533 0 - 0
23198 조룬가???? 토끼???? 벌써 끝???? 1 하쿠나마타타!!! 2019.07.15 423 0 - 0
23197 비캐 평단 49 -> 42로 낮췃는데 탈출 가능하냐 2 그대는흑우인가요 2019.07.15 552 0 - 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